본문 바로가기
실제 후기

사당역 분위기 좋은 애견동반 감성 카페 추천

by 도톰꼬리 2026. 5. 16.
반응형

사당역 근처에서 조용히 커피 마실 곳을 찾다가 다녀온 곳입니다.

강아지 덕순이로 유명한 카페라고 해서 궁금했는데, 커피까지 맛있었던 곳이었어요.

 

 

사당역 11번 출구에서 도보 6분 정도 걸렸습니다.

외관은 주택가에 있는 까페이고 묘하게 감성이 있는 스타일이었습니다.

 

 

저는 생크림 커피(7,000원)를 주문했습니다.

비주얼 때문에 주문했는데 커피 맛이 정말 좋았어요.

반응형

 

 

테이블 간격도 꽤 여유로운 편이었습니다.

평일 낮이라 내부는 한적했습니다.

 

 

창밖 풍경이 은근히 좋았습니다.

밖에 작은 좌석도 하나 있었고 카페 안에서는 감각적인 팝 음악이 계속 흘러나왔습니다.

작업 카페 느낌보다는 분위기 즐기기 좋은 공간에 가까웠어요.

 

 

까페에서 참기름 들기름을 파는 건 처음 봤습니다.

커피가 맛있어서 원두를 구매하고 싶어지는 까페였습니다.

 

 

 

다른 리뷰를 보니까 디저트 평이 꽤 좋더라고요.

이번엔 커피만 마셨는데 다음에는 디저트도 같이 먹어보려고 합니다.

 

 

 

필터 커피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양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들어가자마자 시선 강탈한 강아지들…

특히 첫 번째 사진 속 강아지가 유명한 덕순이였습니다.

 

음악 소리가 조금 큰 편이긴 했지만

사장님도 친절하고 커피 맛도 좋아서 재방문하고 싶은 까페였습니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

  • 사당역 감성 카페 찾는 사람
  • 애견동반 카페에 가고 싶은 사람
  • 분위기 좋은 동네 카페 좋아하는 사람
  • 커피 맛을 중요하게 보는 사람
 
커피가 정말 맛있고 강아지들이 있어 시선을 즐겁게 해준 까페 리프레셔스 후기였습니다.

 

 

반응형